マガジンのカバー画像

【모두재즈】극비 레슨

9
재즈 피아니스트의 OTAKA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약20년의 국내외에서 연주하고, 뉴욕에서는 잼 세션의 호스트나, 레슨의 통역을 했습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으…
運営しているクリエイター

記事一覧

【모두재즈】극비 레슨 ⑨ 세 가지 소리로 화음을 연주합시다

Jazz Pianist의 OTAKA입니다 미안해 세 가지 참고 설명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코드를 이동…

【모두재즈】극비 레슨 ⑧ 재즈에 필요한 Solfege 방법은 무엇입니까?

재즈 피아노의 OTAKA입니다 오늘 Solfege에 대하여 얘기하고 싶어 솔 페지 많은 사람들이 알고…

【모두재즈】극비 레슨 ⑦ Ⅱ → Ⅴ → Ⅰ이란 무엇입니까?

Jazz Pianist의 OTAKA입니다 오늘 Two Five One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재…

【모두재즈】극비 레슨 ⑥ 부주의 한 노래를 재생하는 연습 방법은 무엇입니까?

Jazz Pianist의 OTAKA입니다 오늘 재즈 노래가 있기를 바랍니다 연습 할 때 어떤 연습을해야합…

【모두재즈】극비 레슨 ⑤ 피아노와 기타의 올바른 반주는 무엇입니까?

Jazz Pianist의 OTAKA입니다 오늘은 실제로 가장 많이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동반 방법을 설명…

【모두재즈】극비 레슨 ④ 스케일의 연습법

재즈 피아노의 OTAKA입니다 자 오늘은 스케일의 연습 방법에 대해서 이해하기 쉽게 해설하고 …

【모두재즈】극비 레슨 ③ 코드 네임의 서식에 대해서

재즈 피아노의 OTAKA입니다 오늘은 코드네임의 서식 읽는 법에 대해서 말씀해 가고 싶습니다 코드의 서식 말야 사람 각각이에요 보컬리스트등으로 자신의 보면을 쓸 때에 코드를 어떻게 쓰면 좋은 것일 것이다 참고서로부터 코드를 다시쓸 때에, 이것 무슨 의미일 것이다 조금 잘 알지 않구나 그러한 일도 있을 것인가라고 생각합니다 악기의 사람이라도 이 코드와 이 코드, 서식 다르지만 같지 않을까와인가 여러가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보

【모두재즈】극비 레슨 ② 소리의 도수에 대해서

재즈 피아노의 OTAKA입니다 오늘은 코드네임의 서식 읽는 법에 대해서 말씀해 가고 싶습니다 …

【모두재즈】극비 레슨 ① 미국의 초등학생이 최초에 배우는 애드립의 방식이란

재즈 피아니스트의 OTAKA입니다 오늘도 마시면서에서 한다 이 채널은 내가 주로 뉴욕에서 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