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재즈】극비 레슨 ⑥ 부주의 한 노래를 재생하는 연습 방법은 무엇입니까?
Jazz Pianist의 OTAKA입니다
오늘 재즈 노래가 있기를 바랍니다
연습 할 때 어떤 연습을해야합니까
나는 이것을 해결하고 싶다
재즈는 100 년 이상 진행된 음악입니다
노래를 연습하는 방법
사실, 약간의 seory가 있습니다
이것은 뉴욕입니다
다양한 음악가
나는 수업의 통역사였습니다
나는 알고
예를 들어 색소폰과 트럼펫 사람들
피아노와 플루트 사람들
노래 사람들
실제로 새로운 노래 연습을 할 때
나는 거의 같은 접근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오늘 그 방법은 무엇입니까
주로 피아노를 타는 사람들을 위해
그러나 다른 악기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순서는 동일하므로 설명하고 싶습니다
이 재료
나는 잡지에 넣을 것이다
노래의 연습 방법에 관하여
실제로이 6 단계
6 단계 만 있습니다
피아노 용
코드를 연주하지 않는 악기
조금 더 생략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주로 피아노를 탄 사람들을 위해
얘기하고 싶어
재즈 피아노 사람들은 재생할 수 없었습니다
새로운 재즈 노래를 연주하고 싶습니다
그 당시에해야 할 일
첫 번째 단계는
오른손만으로 노래의 멜로디를 연주하십시오
모두 이렇게 연습합니다
기타의 사람들이 함께
관악기 사람
색소폰 또는 트럼펫
트롬본과 다른 사람들이 함께
우선, 멜로디
제대로 연주해야합니다
결국, 나는 노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흥미롭지 않은
듣는 사람들에게도 도달하지 않습니다
그 멜로디를 연습하는 방법
이 방법
뉴욕 최고의 선수
모두가 말한다
실수없이 두 번
멜로디를 연속으로 연주 할 때까지
연습
그렇게 말해
No Miss와 함께 두 번 연속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무대에서 실수를해야 해요
모두가 말하고 있었다
우선, 피아노를 탄 사람은 오른손에만 있습니다
실수없이 연속으로 두 번
멜로디를 연주 할 수 있도록
연습 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템포가 처음이었습니다
120 년경에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뉴욕 최고의 선수
모두
템포 120에서 멜로디 연습
나는 말하고 있었다
120에서 게임을 시작하면
거기에서 더 빨리 가고 싶다면
다음은 130, 140입니다
템포에 이상적입니다
접근하십시오
속도를 늦추고 싶다면
연습하지 않더라도
속도가 느려집니다
약 120의 템포에서 처음
오른손으로 2 번 연속
멜로디를 연주 할 수 있음
첫 단계
그럼 멜로디를 연주 했어요
다음에해야 할 일
두 번째 단계는
왼손 새끼 손가락으로
노래의 코드 진행을 따라
가장 낮은 코드 사운드
루트라고
코드 이름 알파벳에서
표시된 소리
이것을 재생
그 연습을
이것이 무엇을 말하려면
전체 노래의 길이 또는 전체 노래의 흐름
알아 내기 위해 한 번 할게요
이것은
반복이 필요한 연습이 아닙니다
한 번해야합니다
한 번만
이 노래는 이렇습니다
이해하면이 부분은 괜찮습니다
코드 명
알파벳으로 쓰여졌다 고합니다
어떤 소리를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노트 매거진
알파벳에서 소리를 읽을 때
소리를 부르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필요한 경우 사용하십시오
E ♭을 모르는 사람들
나는 이것을 보려고 노력하고있다
음
세 번째 단계가 무엇인지 말하십시오
이것은 노래의 코드 진행과 함께 왼쪽에만 있습니다
실제로 코드를 연주합니다
이 연습은 코드 악기를 가진 사람들에게만 해당됩니다
이 연습은 필요합니다
피아노, 기타, 오르간
그 사람들 만
관악기를 가진 사람과 노래를 가진 사람
이 부분을 건너 뛰십시오
코드 악기 사람들
노래의 코드 변경과 함께 코드
내가 할게
그런 다음 왼쪽에서만 수행
오른손으로 해
아직 모르는 노래입니다
당신은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상한 습관을 얻을 수 없어
왼손은 왼손으로 만 연습됩니다
예를 들어, 달로 날아가
C 메이저 키로
연습하면
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
1, 2, 12・・
이런 식
노래의 코드 진행을 따라
코드를 연주하겠습니다
현재 코드 재생시기는
반주 방법으로 말했듯이
채팅 당시 차
플레이
이 연습은 실제로 가장 어려운 연습입니다
가장 시간이 걸리는 연습이 될 것입니다
나는 또한 말한다
코드 악기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반주는 삶이다
반주가 없으면 시작되지 않습니다
이 연습은
하나의 노래가 하나의 코러스라고 가정하십시오
15 ~ 20 코러스까지 연습
그런 다음 전문가를 목표로하는 사람
같은 코드가 나오면
한 노래에서 같은 코드
여러 번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같은 코드가 나오면
이전에 연주했을 때와 다른 사운드 조합
플레이
이것은 매우 어렵다
F7 코드가 나올 때
여기에서 놀았다면
나는 여기에서 놀거야
소리를 교환하고 재생
아니면 뭔가를 생략
줄이려고 노력하십시오
또는 늘리고 재생하십시오
그런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장소를 변경해야합니다
같은 코드가 나오면
이전 코드를 재생하는 방법
다른 것을하십시오
반주시 매우 유용한 연습입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코러스에서
F7에서 5 번 나온 노래가 있다면
20 코러스 연습 후
F7의 100 거리 연습
해야 해요
F7의 100 거리를 플레이해야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장소를 변경하거나 장소를 변경하는 경우
그것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를 목표로한다면
그렇게 시도해
실제로 잼 세션이 아닙니다
조금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매번 동일합니다
너 자신을 즐기면
이것은 세 번째 연습입니다
왼손만으로 코드를 연주하는 연습을했습니다
그럼 네 번째는 무엇을합니까
여기에서 본격적으로
즉흥 연주가 될 것입니다
네 번째는 오른손으로 만 돌아갑니다
그리고 이것은 피아노 이외의 사람입니다
색소폰과 트럼펫
트롬본
노래하는 사람들도 같은 연습을한다
뉴욕에서
그 위대한 재즈 피아니스트
매주 화요일 배리 해리스
뉴욕 맨해튼에 위치
어퍼 웨스트라는 지구에서
커뮤니티 센터에서
나는 매주 워크샵을 가졌다
여러 번 참여했지만
매주 열심히하는 연습이있었습니다
이 네 번째 연습
시퀀스라는 연습입니다
시퀀스는
어떤 연습을 할 때
예를 들어
직원 1 명
거기에 C7을 썼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런 다음 하나의 바
C7 코드에 맞는 스케일
C에서 연주하기 시작했고 연주하고 있습니다
해당 측정에 맞는 스케일
규모는 규모입니다
사운드 칼럼이라고도합니다
C7에 맞는 스케일
나는 8 번째 음표로 연주 할 것이다
시도해 볼게
C7이 다음과 같이 들리면
시퀀스의 연습은
이렇게 멜로디를 연주
이것은 시퀀스라는 연습 방법입니다
이 코드에는 다음과 같은 사운드 라인이 있습니다
이것을 확인하는 작업입니다
나는 8 번째 노트를 가진 총알입니다
마지막 8 번째 음표는 소리를 재생하지 않습니다
거기 있기 때문에
숨을 사용하는 도구를 가진 사람
숨을 쉴 곳이 필요하기 때문에
8주의를 기울일 때까지 소리를 낼 때
다음 바는 아슬 아슬하다
바에 8 개 중 1 개
숨을 쉬기 위해 마지막 반 박동을 남겨 두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시퀀싱을 시도하겠습니다
오른손으로 해
지금 이해하기 쉽게
코드도 연주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달로 날아가
C 메이저의 키로 할 때
어떤 순서
나는 갈 때 연습 할 것이다
첫 번째 코드는 Am7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시의 순서
A로 시작
이렇게 보입니다
다음 코드는 Dm7입니다
이런 식
다음은 G7입니다
다음은 C입니다
이처럼
해당 코드에 맞는 스케일
점점 더 많이 재생
그런 종류의 연습
이 Fly Me To The Moon 코드 변경
노트 매거진
나는 그것을 자원으로 넣을 것이다
처음 4 개의 바
그것을 통해하자
천천히하자
1, 2, 12・・
이런 식
다시 할게
달로 날아가
첫 번째 코드는 Am7입니다
1, 2, 12・・
이것은 시퀀스라는 연습입니다
그것을 한 사람들
나는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배리 해리스
매주 정말 옹호하는 관행입니다
유물을하기 위해
필수 운동 중 하나입니다
나는 아직도 생각
시도하십시오
그리고 다음 다섯 번째 단계
다섯 번째 단계는
내가 가진 연습을 활용
concequence라는 연습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들어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종류의 연습
피아노 사람들은 오른손 만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도구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당신이하고 싶지만
노래의 코드 진행을 따라
짧은 문구
짧은 멜로디 만들기
그런 종류의 연습
생산과 같은 긴 광고 라이브러리
아직 못 해
지금까지 연습 코드와 스케일
나는 조금 기억했다
짧은 멜로디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어 보자
그런 연습
결과라고 불리는 관행입니다
짧은 멜로디는
특히
2 ~ 3 개의 소리의 짧은 문구
노래의 코드 진행과 함께
나는 그것을 만들 것이다
두 가지 경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선생님 Norbert Tambulino
나는 말했었다
오타카
결과는
플레이, 생각、
플레이, 생각、
플레이, 생각、
플레이, 생각、
반복되기 때문에
생각할 시간을 내야한다
가능한 한 오랫동안 할 수있어
나는 말했었다
때문에
소리가 나는 두세 개의 짧은 문구
마음에 들면 재생 해보십시오
썰매
다음 문구가 다시 떠오를 때까지
소리를 재생하지 않고 생각하십시오
1 바 휴식은 괜찮습니다
2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나머지 4 바를 가져가는 것은 괜찮습니다
항상 소리를 재생해야한다는 것은 연습이 아닙니다
소리가 나올 때만 재생
플레이, 생각, 플레이, 생각、
이것을 보호하십시오
두 번째 경고는
짧은 문구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전 문구가 끝났을 때 마지막 소리에서
다음 문구를 시작하십시오
타타 후 ~
이 소리 ~으로 다음 소리를 시작하십시오
타라 ~은 마치
이전 문구의 마지막 소리
마지막 메모에서 다음 문구를 시작하십시오
이것에 의해
흐르는 광고 라이브러리가 재생 가능해집니다
연습입니다
초보자에게 종종
C7 일 때 항상 ad lib
C에서 시작합니다
F7 일 때 항상 ad lib
F에서 시작합니다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조금 멋지다
음악적으로 재미 없어
음악 흐름의 이야기로 가기 위해
이전 문구가 끝난 소리에서
다음 문구를 시작할 때
매우 흐르는
음악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위해 연습
그 연습을한다면
나는
여기에 약간의 감정이 폭발했습니다
또는
음악 이야기의 이야기가 화면을 바꿨습니다
그때
또한 점프
넌 할 수있어
먼 곳의 소리로 날아
점프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위해
점프하지 않는 부분도 필요합니다
흐르는 ad lib 문구를 만들려면
결과는 매우 중요한 관행입니다
Fly Me To The Moon에서 다시 See겠습니다
처음 4 개의 바를 시험해보고 싶습니다
오른손으로 해
피아노 인 사람들
1, 2, 12・・
이런 식
다시 해보자
1, 2, 12・・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해보자
1, 2, 12・・
2 개 또는 3 개의 사운드 탐색
천천히 유목을 만들고 있어요
그리고 당신이 생각하는 공간을
이것은 중요 할 것이다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소리를내는 동안
다음 문구를 고려할 가능성이 높지만
이것은
멈춰야한다
듣는 사람들은 피곤해
듣는 플레이어와 사람들
약간의 멜로디가 있다면
느낄 시간이 필요해
멜로디가 있다면
여파를 느끼고 즐기십시오
멜로디가 있다면 약간의 여파를 느끼십시오
나는 시간을 느낀다
음악의 예술에 대해
몇시에 필요합니까
소리가 많으면 음악은
시끄러운 소음 일뿐입니다
멜로디로 즉흥 연주하면
나는 또한 여파를 느낀다
그런 다음 다음 문구를 만들었습니다
좋은 문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생각할 때
소리를 내면서 생각할 때
자신의 선명한 감각
이것은 어딘가에 간다
소리를내는 동안
다음 소리를 생각하기 어렵다
나는 소음을 내지 않는다
2 또는 3 사운드 문구
플레이
다음 코드를 느껴보십시오
소리가 다시 떠오를 때
이전 문구의 마지막 메모에서
다음 문구를 만드십시오
그런 연습이 필요해
이것은 다섯 번째 단계입니다
결과였다
그리고 마지막 6 단계
여기 피아노에있는 사람들 만
양손으로 사용해보십시오
왼손으로 코드 연주
오른손으로 멜로디를 연주
멜로디도
먼저 테마를 재생 한 다음 ad lib를 사용해보십시오
마지막으로 테마를 다시 재생하려고합니다
바로 재즈입니다
생산 단계에 가까운 구성
연습을 해보세요
이것이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단계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짧은 문구로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조금 익숙해지면 소리가 커지고
소리를 더 크게 만들기
자신을 느끼다
그렇게 개발한다면
그 노래는
나는 내 자신의 것 같아요
그럼 달로 날아가
현재 키로
Am7 첫
C의 키가 끝에 C로 끝나는 경우
달의 마지막 단계로 날아가
양손으로 연습
조금 시도하고 싶습니다
1, 2, 12・・
이렇게 적은 소리로 시작
익숙해지면 소리를 높이고 가십시오
다양한 규모에 대한 지식
코드에 대한 지식을 반영하는 멜로디
가능할 것 같아
재미있는 소리를 사용하기위한 스케일과 힐
코드를 재생하는 방법의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잠시 후에 설명하고 싶습니다
즐겨주세요
오늘 저는 재즈 노래 연습을 해결했습니다
끝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