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小説『無題(第一稿)』のGoogle翻訳プロジェクト—(17)第1場の韓国語化

まえがき

 

人間(私)と物語生成システム・生成AIとの共同で制作している実験小説(または流動小説)『無題(第一稿)』を、Google翻訳を用いて、可能な限り多くの言語に翻訳することを試みる。

第17回は、第1場の韓国語への翻訳を掲載する。(自分では、読めない。)

Google翻訳による翻訳語、人手でチェック・修正する、といった作業は、原則として行わない。やりっ放しとする。

調べたところでは、Google翻訳で日本語から翻訳可能な言語は、250程度である。これらすべての言語に翻訳してみようと思う。

 今は『無題』として、note上に第9章まで公表した(全12章を予定している)。

但し、原文そのままではなく、「暗号化」をかけた文章となっている。(また、その文章に基づき、画像生成AI、音楽生成AI、朗読ソフトを用いた「マルチメディア版」も、一部公表中である。)

しかし、翻訳の対象は、暗号化以前の原文そのものとする。

 なお、小説『無題』は、完成版ではなく、第一稿であり、今後バージョンアップを続けて行く予定である。

 さらに、冒頭の画像は画像生成AI、Image Creatorを使って、以下のような方法で作成した。

●画像生成のプロンプト(韓国語)

“그 딸이 아프면, 나타난 점쟁이가 「좋아하는 남자가 집안에 있다」고 가르치고, 주인이 하남에게 병문안을 시키자, 딸은 목욕 밥을 선택했다. 그러자 목욕 밥은 미남이 되어 딸과 결혼했다.”

●日本語⇒韓国語⇒日本語(Google翻訳による再翻訳)

「その娘が病気になったら、現れた占い師が「好きな男が家の中にいる」と教え、主人がハナムにお問合せをさせようと、娘はお風呂ご飯を選んだ。すると風呂飯はイケメンになって娘と結婚した。」

●元の文章

「その娘が病気になると、現れた占い師が「好きな男が家の中に居る」と教え、主人が下男に病気見舞いをさせると、娘は風呂炊きを選んだ。すると風呂炊きは美男になり、娘と結婚した。」


『無題(第一稿)』第一場韓国語版

  

돌파작전 감행의 날은 오늘로 결정했다. 울에서 나와 강을 건너 빌딩의 틈을 꿰매고 오로지 걷는다. 그리고 오늘의 전장, 일본식 지붕을 가지고 있지만, 그 위에 고층 빌딩이 세워져, 그로테스크한 ​​건물 앞에 도착한다. 앞의 작은 광장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다. 화려한 옷이나 비싼 것 같은 옷을 입은 남녀도 있지만, 질소한 복장의 사람도 있다. 복장 자체에서 작전이 실패로 끝나지 않을 것 같다. 냄새를 맡도록 분발하고 세탁해왔다. 자신도 아마 1년 이상 흔들어 여러 번 목욕탕에 갔고, 찢어진 악취는 가져왔다. 감개에 빠질 즈음에 건물 앞의 몇 개의 문이 열리고 많은 사람들이 차례로 줄을 이어 나온다. 그리고 광장에 모인 사람들과 교제한다. 그러나 그때까지 광장에 모여 있던 사람들은 그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건물에서 나온 사람들은 그 사이를 꿰매어 사방팔방의 도로에 걸어간다. 그리고 도시 안에 삼켜져 간다. 그 사건이 이어진다. 2분, 3분, 5분. 시모미에 의하면, 이 사건이 10분 정도 계속된 후, 잠시 후, 광장에 모여 있던 사람들이 건물 안으로 들어간다. 그 타이밍에 함께 들어가는 작전이었다. 그러나 건물을 향해 왼쪽, 아마도 임시 출구처럼 보이는 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나오는 것을 보았을 때 마음이 바뀌었다. 정식 입장 타이밍에 들어가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렇다면 지금이 기회입니까? 전투 개시. 몸을 좁히고 저편에서 나오는 사람들 가운데 헤어지면서 출구, 즉 입구에 다가가, "아, 잠깐 기다려. 잊어버렸다." 즉 입구로 향한다. 돌파는 당당하게 할 수 있고, 라고 마음속에서 주창하면서. 출구 즉 입구 옆에 직원, 검은 복장의 남성이 서 있다. 목소리는 듣고 있었을 것이다. 자연스러운 미소를 억지로 만들어 내부, 붉은 카펫의 지대에 빠르게 들어간다. 담당자의 남성은 맨손으로 ●(구로마루. 앞으로는 쿠로마루라고 하는 것으로 한다)의 몸을 누르는 역에도 가지 않고, 일순간 물어보려고 하는 몸짓을 나타내지만, 분실물을 당황해서 되돌아가는 남자를 연기하면서 , 붉은 융단의 안쪽의 지대로 쭉 진격한다. 직원은 아마 다른 직원에게 연락할 것이다. 한 남자를 적에게 돌려 버렸지만 어쩔 수 없다. 도망치면서도 임무를 수행할 수밖에 없다. 감개에 빠져 있는 여유 등 없이 아직 잡도하고 있는 건물 속을 정면 출구 앞을 지나, 그 앞의 계단을 2층으로 올라간다. 2층은 1층보다 넓은 공간으로 많이 놓여진 통로와 같이 빨간 긴 의자에는 남녀노소가 꽤 앉아 있다. 쿠로마루가 괴롭히는 듯한 기색은 전혀 없다. 일시적으로 빈 빨간 긴 의자의 가장자리에 자리 잡는다. 라고 보면, 저쪽 끝에, 녹색의 복장의 여성 직원이 있어, 의자에 앉아 있는 사람에게 한사람 한사람 가까이 가서, 무엇인가 하고 있는 기색이다. 눈을 응시한다. 우선. 분명히 표를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 추측하기 위해, 앞의 공연, 거기 안에 붙여 있는 포스터에 의하면 「낮의 부」가 끝나고, 계속해서 다음의 공연, 「밤의 부」를 보는 손님의 관극권을 재차 하고 있을 것이다. 아무렇지도 않게 일어나 여성 담당자와 긁히지 않도록 원회하고 오른쪽으로 구부러져 가는 통로에 들어가면 화장실 표시가 있었기 때문에 뛰어 들어 개인실에 들어가 열쇠를 건다. 가만히 몸을 숨기고 있으면, 시원한 침묵의 저 편에, 이 건물 즉 극장 전체의 거칠게 들린다. 우선은 성공. 드디어 들어간 것이다. 갑자기 발소리가 가까워졌지만, 다른 개인실의 문의 개폐음이 되어, 일시 조용해, 물의 소리. 그 발소리가 떠나는 것과 동시에, 이번에는 몇명의 발소리가 흔들리게 들렸고, 그 다음 발소리가 끊기는 사이가 거의 없어졌다. 아무래도, 밤의 부의 관객이 들어온 것이 아닌가. 그렇다면 최초기 작전 성공 확정인가. 쿠로마루는 오랫동안 난공불락이라고도 보인 이 극장에 드디어 잠입한 것이다. 하지만 물론 잠입하는 것 자체가 목적이 아니다. 진정한 목적은 앞으로다. 계속 화장실 안에 숨어 있다면, 포박될 가능성은 작을 것이다. 그러나 포박되지 않는 것이 목적이 아니다. 아이의 귀신 놀이를 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은 아니다. 시계. 쿠로마루는 왼팔에 끼운 시계를 본다. 손목시계를 하는 것은 태어나 처음이다. 작전결행의 날만을 위해 준비작전으로서 먼 곳의 구획의 유수가에서 강탈한 것이다. 그래서 모든 것이 끝날수록 위험한 준비작전이었지만 성공했다. 내일 이후, 잡자는 어떻게 되겠지만, 알지 못했다. 오늘, 이때를 위해서만이다. 역시 오후 4시 반까지는 15분. 밤의 부객의 입장도 거의 끝나고 있는 시간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자리에 도착하고 있을 것이다. 표가 없는 검은 원을 제외하고는. 쿠로마루의 동료는 얼마 있을까. 그러나 이 작전은 철두 철미 외로운 싸움이다. 다른 사람과의 연대는 없다. 절대 명령은 앞으로 15분만에 체제를 정돈하는 것이다. 화장실 문을 바깥쪽으로 열고 몇 명이 차례로 기다리고 있는 화장실 앞을 지나가고 붉은 융단 통로에 나선 순간 검은 복장의 남성 직원과 긁힌다. 너무 놀라움으로 쿠로마루는 얼굴이 왜곡된 것 같다. 그러나 관계자는 그것에는 일체 반응하지 않고, 오히려 "곧 개연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지나갔다. 이 직원이 방금 전 건물의 강행 돌파 때 출구 즉 구로마루에게 입구에서 퇴장하는 손님들을 정리하고 있던 사람과 같았는지 여부는 구별되지 않는다. 가능한 한 당당한 태도로 유의하면서도, 계원의 얼굴을 정면에서 볼 수 없었던 것이다. 어쨌든, 이것으로 계원과 합쳐도, 표를 조사할 수 있는 일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지금이야말로 당당해야 할 때다. 가는 통로를 정면 쪽으로 가서 다시 2층의 비교적 넓은 장소, 로비와 같은 장소로 나간다. 아까보다 사람은 늘고 있다. 그리고 망설이지 않고 크게 열려있는 빨간색 검은 문 옆에서 객석 공간으로 들어간다. 잠시 동안 눈이 깜짝 놀라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서서히 보인다. 마침내 전장에 돌입했다. 여기야말로 진실의 현장이다. 진짜 싸움은 앞으로다. 개연 충분히 전. 대작전은 현장 이외에서 책정해 실행하는 것이지만, 그 때의 현장에서 밖에 판단할 수 없는 작성도 있다. 쿠로마루는 2층 객석 전방과 후방 사이의 중간 통로까지 걸어 후방 부분의 특히 마지막 부분에 상당한 빈 자리가 있는 것을 확인하면 재빨리 되돌아가 객석 공간을 나와 향해 왼쪽 안쪽으로 보인 3층으로의 계단을 달려간다. 거기에는 여러가지 가게가 늘어서 있어 아직 객석에 들어가지 않는 꽤 많은 손님들이 차가워지면서 걷고 있지만, 그 인입으로 혼동하면서 빈 문에서 안으로 들어가 중앙 통로에 서서 극장 전체를 바라본다. 그때까지 여러 번 녹색 유니폼을 입은 여성 직원과 긁어 냈지만 아무런 이상 사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문 부근에는 여성 담당자가 서 있지만, 쿠로마루에 특별 주목하고 있다는 것은 없다. 라고 안도하고 있으면, 한 명의 여성 담당자가 어디서나 다가오고, 「좌석을 찾고 있습니까?」라고 묻는다. 깜짝 놀라지만, 신경을 쓰고, 「아니오」라고 웃고 대답해, 재빠르게 회장 전체의 견해도를 머리에 두드려, 거기를 뒤로 한다. 조금 너무 눈에 띄는 것 같다. 다음으로 계단을 2층까지 내려, 조금 돌고 한층 더 내린다. 3층에서 내려다보았을 때, 1층의 좌측에 보인 중앙의 무대에의 통로, 아마 꽃길이라고 할 것이다, 그 꽃길을 더 가까이에서 볼 필요가 있다, 할 수 있으면 접촉할 필요가 있다, 라고 하는 사명 느낌에 걸린 것이다. 이제 사람이 상당히 줄어든 1층 정면으로 돌고 왼쪽 입구에서 객석 공간으로 들어가 조금 진행되면 바로 눈앞에 그 꽃길이 보였다. 아마 인물은 거기에서 등장하는 것이다. 그 때 극장 전체에 울려 퍼지는 여성의 발표가 있었다. 곧 상연이 시작되기 때문에 빨리 자리에 도착하라는 촉구다. 초조해. 바라보면 만석인 것 같다. 아직 장내에 들어 있지 않은 손님도 있는 것 같고, 착석 상황은 완전히 확정되지 않았다. 1층 객석 전방과 후방 경계선의 통로에 서서 눈을 뜬다. 많은 사람과 긁히고, 부딪히는 사람도 있다. 전방은 가득하다. 후방도 상당히 가득하다. 그러나 후방의 가장 뒤쪽 한가운데에 하나만 빈 자리가 보인다. 늦어 오는 손님의 자리 가능성도 높다. 그때의 작전은 간단하다. 1층과 2층과 착각한 것으로 한다. 실망자 전략이다. 쿠로마루 자신은 짐 등 당연히 아무것도 없지만, 착석하고 있는 사람 중에는, 가방이나 백화점의 봉투등을 무릎 위에 안고 있는 사람도 많다. 거기를 나누어 진행한다. 서투르게 뻔뻔스럽거나 삼가한 태도를 취하면 오히려 좋지 않다. 죄송합니다. 실례합니다. 그리고 묵직하게 좌석에 앉는다. 엉덩이를 의자 안쪽 모서리에 단단히 착용하고 등을 펴십시오. 이미 어두워진 장내 대부분의 정면에 거대한 막이 보인다. 황금빛으로 빛나고 있다. 오른쪽 옆의 일본 옷의 여성에게서는 화장의 냄새가 살짝 냄새, 왼쪽 옆의 여성의 검은 옷의 가장자리가 때때로 무릎에 둔 손등에 닿는다. 갑자기 일본 옷의 여성이 말을 걸었기 때문에 놀랐다. 「어쩌면 장창의 **선생님이 아니십니까.」 즉각적으로 부정하려고 나갔던 말을 여러 번 밀어넣고, 「네, 뭐」라고 소리를 낸다. 전략적 대응이 필요하다. 그러나 본격적인 대화가 되면 힘들다. 그 때, 아무 신호도 없이 막-무장이라고 하는지, 아래에서 위로 막이 오르고, 장내는 침묵에 싸였다. 아무래도, 쿠로마루는 괜찮은 인간으로서 객석에 녹아 있는 것 같다. 앞으로 시작되는 연극에 대한 기대와 흥분 탓인지, 이웃의 여성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는 불안과 기쁨 탓인지 심장이 울린다. 그러나 눈은 밝은 무대 위에 굉장히 끌려간다. 양쪽 옆에는 벚나무와 소나무가 보이고, 향해 오른손에 큰 종이 낚싯지고 있다. 절의 경내인 것 같다. 그러나 배후의 풍경은 큰 홍백의 막으로 닫혀 있다. 위쪽에는 벚꽃색 장식 끈이 매달려 늘어져 있다. 득체의 모르는 젊은 만들기의 보주들이, 하얀 의, 법의라고 하는지, 그런 옷을 입고, 꽃길에서 무대에 쏟아져 걸어온다. 얼굴은 새하얗다. 세면 12명 있다. 머리에는 보주의 악마를 쓰고 있다. 자연스럽게 보이는 궁리는 감히 하지 않은 느낌이다. 그런 것 아무래도 좋다고 하는 상태에. 어쩌면 여기가 제목에 들어있는 도성사인가. 쿠로마루는 물론 가본 적이 없다. 그러나 현실에도 존재하는 절인가. 그것은 모른다. 같은 모습을 한 12명의 젊음 만들기의 보주는, 꽃길로부터 무대로 모두 이동해 끝내, 거기에 옆 일렬로 늘어선다. 맨 오른쪽 끝의 키가 큰 보주는 다만 종 바로 아래에 서 있다. 하나미치는 도세이지에 이어지는 길에 놓여있던 것 같다. 그 이동의 도중, 이상하게도, 들었는지, 들었는지, 라고 하는 불평을 보주들은, 계속 주창한다. 한 어머니가 "들었는지, 들었는지"라고 말하면, 모두가 "들었어, 들었어." 잠깐, 들었어.”라고 대답하고, 다시 보주 “들었는지, 들었는지”, 전원 “들었어, 들었어”. 그런 단순한 호소 응답을 반복하면서, 12명의 범주는 꽃길에서 무대로 이동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에도 그것은 끈질긴다. 한 사람이 "들었는지, 들었는지", 모두가 "들었어, 들었어.", 한 사람이 "들었는지, 들었는지" 들었나」, 전원으로 「들었어, 들었어」. 마지막 들었는데, 들었을 때의 울림에는 어떤 결정이 담겨져, 한 명의 부르는 담당자는 더 이상 반복할 수 없다. 그리고 한 명의 범주가 "이거 이것, 귀승은 최전부터"라고 말하고, "들었는지 들었는지라고 말하고 있지만"라고 말하고, 한층 더 "도대체 무엇을 들었는지라고 말하고 있다"고 들었다. 순간, 옆의 일본옷의 여성이, 「그···」라고 분명히 쿠로마루를 향해 귀찮은 목소리를 내는 것을 귀에 멈춘다. 확실히 쿠로마루에 대한 발신이다. 이 소중한 때에 불필요한 일을 하는 마음의 움직임이 있지만, 다른 보주가, 「되면 어리석음이」라고 말해, 「들었는지 들었을까라고 한 것은」라고 계속해, 「오늘 고지에서」 라고 말해, 「종의 공양이 있다고 하는 것을」라고 하고, 「들었는지 말한 거야」라고 하는 소리를 필사적으로 듣고, 그 무대상에서의 모습을 쫓는다. 그렇다, 무시하는 것에 한한다. 그러나 다음 순간, 한 명의 범주가 「어리석은 또, 스승님이」라고 말해, 「범부라도 안았던 것을」라고 말해, 「들었는지 말했는지라고 생각했다」라고 계속한다고 겹쳐서, 더 먼 쪽으로부터 분명히 쿠로마루를 표적으로 한, 「고객···」이라고 하는 작은, 그러나 결연한 목소리가 들린다. 그래 시끄럽다. 최초의 큰 방해 공작 혹은 보다 섬세한 적으로부터의 공격이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적군으로부터의 명확한 선전 포고다. 두 가지를 동시 병행으로 한다는 훈련은 이때를 위해 계속 왔다. 지금이야말로 냉정하게 그것을 실천할 때다. 바로 지금이야말로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된 것이다. 이 전투에는 사색만의 시간은 없다. 사색과 행동, 그리고 무대에의 집중과의 모든 것을, 그 자리 그 때에, 동시 병행으로 진행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쿠로마루에게 있어서의 하이브리드전이다. 그 사이에도, 한 명의 보주 「종의 공양과 있으니까」, 다른 보주 「또 스승의 보노」, 다른 한 명의 보주 「긴다운 경을 들을까라고 생각하면」, 또 다른 보주 「그것이 지금부터 장난감의 벌레야」라는 대사와 연극이 이어진다. 시선을 무대 중앙에 집중시키면서 왼쪽 눈의 왼쪽 끝에서 옆을 보고, 어두운 가운데에 서는, 여성 담당자와, 그 옆의 가방을 가진 검은 슈트의 남성의 모습을 인식해, 매우 성가신 상황인 것을 깨닫는다 . 하지만 이 뒤에 삼키는 이동 미션과 비교하면 그런 것은 서의 입에 불과하다. 어리석은 어리석은 전술에 의해 꽤 늘어났지만, 더 이상 하면 괴롭혀 마크 되기도 한다. 입장 전술에서 이미 괴롭혀 마크되어 있다고 봐야 하는 것이 좋다. 눈에 띄지 마라. 한 명의 범주가 "오, 그 빗자루의 벌레의 다이묘"라고 말하고, 다른 사람이 "어리석은 여기에 그것, 반 와카유를 가져왔다"라고 연결하고, 범주 전원으로 "이요"라고 주창 동시에 허리를 띄운다. 다행히 짐은 아무것도 없다. 의류의 냄새도 가능한 한 가져왔다. 속옷도 수년만에 신품을 입수했다. 괴롭히지 않는다. 다만 좌석을 착각했을 뿐의 손님이다. 극히 평범한 손님 중 한 명에 불과하다. 그런 손님들도 있을 것이다. 특히 직원이라면 매일 경험하고 있을 것이다. 드물지도 몰라. 이 순간이 지나가면 더 이상 아무도 기억하지 못한다. 성가신 손님이 있었다고 되돌아볼 정도다. 연극 자체의 관극에? 들어가서 그것도 빨리 잊는다. 만약 수년간 계속 입은 속옷과 옷으로 이 자리에 있었다면 그렇게는 가지 않지만, 탈취는 중요한 작전이었다. 목욕에도 들어간 것이다. 해야 할 일은 끝났다. 하지만 그 정도로 피부 안쪽까지, 아니 고기나 내장에까지 쏟아져 나온 수년이 넘는 체취가 사라질까. 무언가 약을 사용해야 했는가? 육체의 탈취를 위한 특효약은 존재하는가. 사실, 그래도 아직 흑환의 다리의 청정화는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은 것 같다. 낭의 虱에 돌을 던지면 혈괴가 낭에 생기고 돌이 튀어 다리에 부딪쳐 다리가 구부러진다. 하지만 지금은 참아야 한다. 적어도 그것을 생각할 시간이 아니다. 미래도 생각해서는 안 된다. 이 일발, 이 순간에 집중해야 한다. 「죄송합니다・・・」 오로지 공축의 몸으로 몇몇 사람의 앞을 허리를 굽히면서, 무릎에 부딪치면서, 때때로 구두의 가장자리를 밟으면서, 겨드랑이의 좁은 통로에 나온다. 눈을 올렸을 때, 남성의 눈이 쿠로마루쪽을 보고 일순간 빛났지만, 곧바로 남성은 똑같이 「죄송합니다・・・」라고 오로지 공축의 몸으로 지금까지 쿠로마루가 앉아 있던 좌석의 방향으로 이동하고 거기에 앉았다. 이동 작전의 전 단계로서의 좌석 교체 작전 자체는 성공. 그 사이에도 대사와 연극은 이어져 두 ​​눈과 두뇌는 거기에 집중한다. 하나미치는 도세이지에 이어지는 길. 본 무대는 절의 경내라고 생각하는 장소. 십이인의 보주가 늘어선다. 벚꽃 나무. 거대한 종. 마음 속에서 한 남자가, 절의 종이 흔들리고 있는가, 내려 흔들리고 있는지를 다른 사람과 싸워, 내기를 하고, 거기에 젊은이가 나타나 남자끼리를 중재하고, 금을 맡기고, 금은 중매라고 하고, 돈을 가지고 가 버린다. 순간적인 동시 병행 작업의 임무 수행의 와중에 거기에 더 불필요한 사고, 아니 망상이 더해지는 것은 즉시 파멸로 이어지는 길이라고 알고 있다. 그러나 이것이 되면 더 이상 효율의 문제가 아니다. 극장의 직원이 속삭이는 목소리로 두 번 반복한 것은 "고객, 자리에 안내합니다"라는 말이었지만, 연극의 성행에 열중하는 손님의 자세를 철저하게하는 전술을 채용해 , 그 장소, 좌석 늘어선 겨드랑이의 좁은 통로에 서 있는 채 몸을 움직이지 않는다. 무대 위, 한 명의 범주가 "아니, 반와카유만으로는 어쩔 수 없다"고 말하면, 또 한명의 범주는 "어리석은 이에 캐노피를 지참했다"고 말한다. 그러면 전원이 '이요'라고 주장한다. 시간을 늘리는 작전 개시다. 범주가 누군가로부터 떡을 받고, 떡을 먹고, "초승달이 되었다"고 말해, 다른 보주에게 떡을 하면, 그 보주가 "달이 산의 가장자리에 들어갔다"라고 말해, 그 보주도 떡을 먹는다 하지만 달 들어가기에는 비가 내린다고 하면 구로마루가 소변에 기름을 바른다. 한 보주가 다른 보주와 어울리면, 보주는 어쩔 수 없게 된다. 이번에는 한 보주가 아내와 어울리면 아내가 행상인에게 보주의 침을 문지르고, 행상인이 소에 문지르고, 소가 절벽에 문지르고, 모두에게 보주의 입버릇이 우뚝 솟는다. 그것이 모두 같은 말투로 말하는 이유다. 더욱 시간을 늘리기 위해서는 화재에서도 일어날 수밖에 없는가. 혼자의 보주가 불이라고 보고하면, 화사장에 쇼야가 가고, 불이 사라지지만, 대관이 쇼야를 꾸짖고, 앞으로는 쇼야가 집을 두드려 대관에게 알리도록 쇼야에 주의하면, 쇼야는 통나무로 대관의 집을 두드려 대관이 화재는 어디라고 쇼야에게 묻자, 쇼야는 앞으로는 이 정도 두드려 보고하면 좋을까라고 말한다. 그 쇼야의 연인의 남자가 죽고, 쇼야는 머리를 자르고 남자에게 제공해, 소사가 이유를 물으면, 쇼야가 대답한다. 소사가 그 말을 하면 쇼야는 이불에 기름을 뿌리고 다리가 긴 남자를 위한 긴 이불은 필요 없다고 말한다. 그리고 범주가 되었다. 머리 속에서 눈부신 단편적인 이야기가 작렬하지만, 그로 인해 무대상의 이야기가 결코 늘어나는 것은 아니다는 것은 처음부터 알고 있다. 어쨌든 직원은 이미 여기에서 떠났다. 하지만 확실히 어딘가에서 바라보고 있을 것이다. 다른 관계자에게 아마도 그 상사에게 통보도 했을 것임에 틀림없다. 틀림없다. 한 명의 범주가 "아니, 반와카유만으로는 어쩔 수 없다"고 말하면, 다른 한 쪽의 보주가 "어리석은 이에 캐노피를 가져왔다", 그리고 보주 전원으로 "이요". 연극은 진행한다. 어느 장면까지, 몇시까지, 이 장소에 서야 할까, 라고 하는 다음의 작전의 사색도 머리 속을 달려, 무대를 응시하는 것과 동시에, 주변을 묻는다. 미치나리사 경내, 벚꽃나무와 소나무, 위에서 매달린 큰 종, 종을 매달리는 홍백의 긴 줄, 배후의 홍백의 막, 위쪽에 처지는 벚꽃색의 끈, 그리고 12명의 백의의 보주들 . 눈의 끝에서 장내를 바라본다. 동시에 두 방면을 보는 것은 훈련이 끝났다. 무론 청각도 기능시키고 있다. 전신은 도주 준비 중이기도 하다. 신속한 匍匐 전진, 팔을 크게 벌리고 위협 전진, 상대의 시각을 상하로 교란하는 극단적인 도약 전진 등, 어느 나라의 군사 교련 영상에서 우연히 본 방법을 여러 번 훈련이 끝났다. 만일되면 실행한다. 이 장소는 천장이 낮다. 그래서 상층은 보이지 않는다. 바로 위는 2층 전방의 객석일 것이다. 1층 왼쪽은 객석쪽으로 향한 특별한 자리다. 부두석이라고 부를까. 쭉 보고 2, 30명이, 느긋한 공간에 앉아, 오른쪽 대각선 전방의 무대를 보고 있다. 향해 오른쪽 가장자리도, 같은 부두석이라고 하는 타입의 좌석이 늘어서, 꽉 사람이 막혀 있는 것 같다. 여지는 없다. 그 중간은 막으로 잡을 수 없다. 그러나 왼쪽의 꽃길을 사이에 두고 둘로 나뉘어져 있는 것만은 확실하다. 꽃길의 왼쪽 공간은 좁고 꽃길의 오른쪽 공간은 넓다. 둘 다 사람으로 가득하다. 여지는 매우 없을 것 같다. 무대는 도성사 경내, 벚꽃나무, 매달린 종. 반짝반짝 빛이 켜진다. 늘어선 12명의 범주. 낭비의 응수로 전개하는 연극의 시작도, 슬슬 종반에 닿은 것 같은 생각이 든다. 몇시까지 이것을 반복하고 있는 것이다. 한 명의 뱃머리가, 「이건 한층 더 좋은 추억이야」라고 하면, 다른 한 명 「연연히 그 캐노피를 씹으면서」, 다른 한 명이 「반와카유를 버리고」, 다른 한 명이 「안녕 반두 소화 전원이 있었다고 한다 또, 한 명이 「반와카유를 버리고」라고 하고, 또 다른 사람이 「안녕 반두」라고 하면, 보주 전원이 「있었던가」라고 주화한다. 그 순간 눈이 꽃길 왼쪽, 왼쪽 부두에 끼인 지대 한가운데에 사람의 머리가 보이지 않는 좌석이 있는데 못을 박는다. 본 무대의 불빛은 거기까지 별로 닿지 않고 모호하지만, 확실히 일석 비어 있다. 그 지각은 중간 사색을 거치지 않고 행동에 직결한다. 그동안 머리 속에 꿈 같은 경치가 펼쳐진다. 옛날, 한 남자가 있는 곳의 사당에 묵고 있으면, 거기에 산신이 나타나고, 남자 아이는 虻과 수 도끼로 죽는다고 말한다. 남자가 집에 가면 소년이 태어난다. 남자는 소지품을 바다에 던지고, 그것이 가라앉은 곳을 찾고, 보물을 얻는다. 남자 아이가 걸으면서 그림을 그리기 때문에 남자는 아이를 쫓아 간다. 그러자 아이는 한 집에 묵고 그 집의 딸이 사타구니에 먹히게 된다고 남자에게 말한다. 사타구니가 나타나지만 고양이가 사타구니를 먹고 죽인다. 바람이 불어와서 먼지가 남자 아이의 눈에 들어가 눈병이 된다. 아이의 계모는 계자의 그 아이를 학대하고 아이의 도시락에 돌을 넣어 준다. 남자는 새로운 아내를 찾고, 첫 번째로 구혼하고, 두 번째로 구혼하고, 세 번째로 구혼합니다. 남자가 구혼한 딸은 시체를 먹고 있기 때문에, 남자는 매우 두려워 도망친다. 딸의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기원하면, 태어난 아이는 대력물이 된다. 그 아이는 안녕 타로라고 불려 미도코 타로, 이시 코 타로, 손 가쓰기, 한 남자가 안비 타로의 동료가 된다. 미도코타로, 이시코타로, 손 가쓰기, 한 남자는 아이를 원조해, 그 아이는 괴물을 퇴치한다. 배가 해상에 정박하면, 허수아비가 모래를 끌어올리고 말하고 어떤 것을 보여주면 그것이 금으로 바뀐다. 괴물은 방울을 마시고 배가 나빠진다. 괴물은 금붕어를 삼키고, 금붕어가 방울을 쫓아내고, 금붕어는 튀는다. 새 사시가 카사에 가면을 쓰고, 금붕어를 취해, 카사를 잊는다. 조류가 아프다. 곤비 타로의 형이 잠종을 빌리러 가고 동생이 씨를 형에게 주면 씨의 알이 바뀐다. 사냥꾼이 자다. 사냥꾼은 늑대를 어깨 차고 나무에 오르면 늑대가 사냥꾼을 덮치고 사냥꾼이 늑대를 자른다. 늑대는 대장장이의 할머니를 데려오라고 사냥꾼에게 명령한다. 할머니가 오고 사냥꾼은 할머니를 긁고 죽인다. 할머니는 뼈가 되고, 고기 조각이 되고, 즙이 되고, 사회가 된다. 사타구니가 늘어서, 통을 들이고, 통가가 벌어진다. 곤비 타로는 보백을 훔쳐, 도망치고, 소금을 내고, 소금이 가득해져, 배가 가라앉는다. 아버지가 안녕 타로를 우스꽂이에 아자부로 붙잡는다. 가동은 안녕 타로를 잡을 수 없다고 말한다. 지금, 쿠로마루는 안녕 타로다. 방해하는 자는 이 세상에 없다. 갑작스런 행동은 쿠로마루를 빠른 움직임으로 무대의 직전으로 운반한다. 매우 원활한 움직임이다. 방해하는 자, 방해하는 자는 누구 혼자 없다. 만약 여기에서 쿠로마루를 방해하면, 뭔가가 폭발한다고 해도 모두는 생각하고 있는 것인가. 무대에서는 조금 전 중앙 부근에 몰려서 굳어져 있던 십이인의 보주들이 키가 큰 보주를 선두로, 다른 모든 보주가 그 후에 대해 조금씩 걷기 시작하고 있다. 한 연기가 끝났는가. 이것으로 모든 상연이 끝난 것이 아니라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다. 이것으로 끝나면 돈을 돌려받을 필요가 있다. 모두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돈을 지불하지 않은 자에게도 사정은 같다. 단순히, 돈이 없기 때문에 지불하지 않는, 그것뿐이다. 깊은 이유는 없다.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연극을 볼 권리는 있다, 등이라고 어려운 것은 말하지 않는다. 단순히, 보고 싶으니까 보는 것만, 그만큼의 이유에 지나지 않는다. 그리고 금은 없다. 그러니까 지불하지 않는다. 대신 목숨을 건 결사의 작전을 결행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지금 돈을 지불하고 싶어하지만, 이 극장 안에서의 생각은 모두 같다. 여기서 끝나면 극장은 모두에게 돈을 돌려주어야 한다. 쿠로마루도 거부하지 않는다. 돌려주는 것은 아무것도 거부하지 않고 받으세요. 거부하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하지만 막이 닫히는 일은 없다. 아직 이어지는 것이다. 장내는 마음껏 떠들썩하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여기서 좌석 근처의 통로를 걷는 것은 지금 이 타이밍을 헤아리고 걷고 있다는 이굴이 서지만 동시에 사람들의 시선도 무대를 응시하기 때문에 마음 속 해방되고 있는 듯한 느낌이다. 따라서 지금 통로를 걷고 있는 인간은 사람들의 시야, 의식에 들어가기 쉽다는 이굴도 이루어질 것 같다. 눈에 띄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보행 자체는 결코 부자연스러운 행위가 아닐 것이다. 그 때 중대한 것을 깨닫고 놀연했다. 위치관계 문제다. 또는 통행경로의 문제다. 통로가 도중에 차단되어 있거나 중요한 부분이 결손되어 있거나 하는 것은 전투 현장에서는 드문 일이 아니다. 하지만 이 미묘한 야만과는 대극에 있는 드문 전투 현장에서는 물리적으로 가능한 것과 현실적으로 실행 가능한 것과는 명확하게 다른 개념인 것이다. 여기서 점프하고 무대에 오른다. 그리고 꽃길의 뿌리 근처까지 이동한다. 그리고 거기에서 다시 점프하여 꽃길과 부두석 사이의 통로로 내려간다. 이것만으로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어디까지나 물리적으로는, 라는 의미다. 만약 여기에서 정말로 그것을 실행하면, 공공연한 요란자로서 복수의 계원, 거기에 어딘가에 앞두고 있을까의 경비원이 달려들어, 쿠로마루를 포박해, 객석 공간 밖으로 끌어내려갈 것이다. 그리고 주의가 그것뿐 아니라 심문이 시작될 것이다. 거기에, 극장의 임시 출구, 쿠로마루에 있어서의 입구에서, 쿠로마루를 목격한 검은 복장의 남성 직원이 와 맞물리면, 확실히 쿠로마루를 기억할 것이다. 그리고 심문은 가혹해진다. 확실히, 관극권을 배견합니다, 라고 하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 경찰은 평평면이다. 되돌아가는가? 실망자의 손님, 처음으로 이 극장에서 관극한 손님, 그 행동으로서, 여기로부터 되돌려도 아무런 문제는 아닐 것이다. 지금까지의 경험에서는 그 정도로 표배견을 요구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 경우의 길은 꽤 멀다. 돌고 오른쪽한다. 통로를 되돌려, 조금 잠시 서서 보던 통로의 안쪽 출구로 간다. 나오고 우회전하여 지금 오른쪽 안쪽에 보이는 문쪽으로 붉은 카펫을 밟아 돌린다. 거기에서 안으로 들어간다. 부두 좌석 아래를 지나 목표 자리에 도착한다. 그 직전, 「죄송합니다・・・」라고 반복해, 몇개의 손님의 무릎과 접촉하면서, 들어간다. 그동안 특히 짙은 녹색의 유니폼을 입은 여성 직원이 빚을 듯한 기색이다. 이런 비상시 자리에 안내하기 때문에 표를 보여줘라고 하는 것은 필정이다. 물론 알고 있으니까 스스로 가겠다고 하면 좋지만, 한번 자리를 잘못 한 손님이다. 담당자도 걱정할 것이다. 걱정과 모에 시작한 혐의 가운데, 이 손님의 표를 보고 싶다는 유혹이 관계자의 마음 속에서 상당히 격렬해져 오는 것임에 틀림없다. 이 축적이 지옥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붙잡기 자체는 좋다. 볼 수 없는 것이 지옥이다. 아버지가 안녕 타로에게 아내에게 걸린다고 말해 물에 기름을 바른다. 상담된 집의 아버지는 아내에게 가는 것에 대해 딸에게 상담한다. 첫 번째 언니가 거절하고, 두 번째 언니가 거절하고, 말딸이 아내에게 가는 것을 승낙한다. 뱀이 젊은 사무라이가 되고, 젊은 사무라이가 아내를 맞이하러 온다. 막내딸은 瓢箪과 바늘을 가지고 와카사무에 대해 간다. 와카사무라이가 막내 딸을 연(淵)에 데려 가면, 말딸이 아내에게 가자 와카사무라에게 말해, 瓢箪을 연(淵)에 던진다. 젊은 사무라이는 익사한다. 사냥꾼이 된 곤비 타로가 화살을 만들어 키우는 고양이가있는 여자를 세는. 여자는 사냥꾼을 싫어하지만 사냥꾼이 사냥하러 가면 맞이하러 온다. 사냥꾼이 먹이를 쏘고, 먹이가 화살을 받아들이고, 숨겨진 화살이 사냥꾼을 쏜다. 사냥꾼이 사냥하러 간다. 여자가 실차를 당긴다. 사냥꾼이 여자를 철포로 쏴. 여자가 웃는다. 사람이 사냥꾼에게 가르친다. 사냥꾼이 여자를 총알로 쏴. 여자가 사라진다. 원숭이가 죽는다. 원숭이를 채우기 위해 토양을 가져옵니다. 막내딸이 집으로 돌아간다. 아버지가 아내에게 가는 것에 대해 딸에게 상담한다. 첫 번째 언니가 거절하고, 두 번째 언니가 거절하고, 말딸이 아내에게 가는 것을 승낙한다. 가동이 와카사무라이가 되어, 아내를 잡으러 와, 막내딸이 瓢箪과 바늘을 들고, 와카사무에 대해 간다. 와카사무라이가 막내딸에게 연으로 데려가고, 막내딸이 아내에게 가면 와카사무라에게 말해, 瓢箪을 연으로 던진다. 가동이 막내딸을 아내로 하는 것을 포기한다. 악마가 막내딸을 납치하지만, 악마가 격류를 흘려 악마가 죽는다. 막내딸이 안녕 타로와 결혼해, 막내딸은 행복해진다. 그런 긴 이야기를 망상하는 경우는 아니다. 오랫동안 최근 일이지만, 쿠로마루는 어떤 개를 데리고 여행을 하고 있었다. 그 개는 자신이 장래를 점할 수 있는 하나님이라고 자랑하고 있었다. 쿠로마루는 개와 다리를 건너면 개가 짖었고 쿠로마루는 강으로 떨어졌다. 개는, 쿠로마루가 가까운 장래도 차지할 수 없다고 말해, 웃었다. 지금은 특히 예측도 붙지 않지만 유예는 없다. 뒤로. 무대 위를 조금씩 걷고 앉아 시작한 12명의 백의의 보주들. 게다가 검은 닌자와 같은 모습의 2인조가 왼쪽에서 무언가 큰 것을 가지고 나타나, 그것을 무대의 왼쪽에 놓고 곧 사라진다. 그것은 작은 나무 문처럼 보입니다. 범주들은 그 문을 향해 걷고, 문을 넘지 않는 위치에 정면을 향해 앉는다. 특히 왼쪽의 범주는 곧 눈앞이다. 무대 위의 등장 인물의 얼굴이라고 하는 것보다, 길에서 긁힌 남자의 얼굴이다. 그러나 하얗게 칠해진 수상한 사람의 얼굴이다. 그 얼굴, 얼굴, 얼굴이 한 순간 바로 눈앞에 있다. 상대도 흑환을 보고 있다. 무대에서 시선과 객석 통로에서 시선이 격렬하게 충돌한다. 바로 전투 그 자체다. 돌아온 쿠로마루의 왼쪽 눈의 가장자리에, 불도 기묘한 것이 비친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구멍이다. 통로가 무대에 닿으면 무대 바로 아래의 통로가 오른쪽으로 확실히 뻗어 있다. 그렇지 않으면 맨 앞 좌석 손님의 길을 잃게 된다. 그것은 알고 있다. 그러나 지금 가고 싶은 것은 그것과는 반대측의 꽃길 너머다. 하나미치는 지금 쿠로마루가 걷고 지금 보행을 멈추고 있는 통로 바로 왼쪽으로 뻗어 있다. 그러나 꽃길과 그 통로 사이에는 몇 석의 좌석을 확보하는 또 다른 객석 공간이 존재하는 것이다. 위쪽에서 부감한다면 꽃길 오른쪽을 따라 뒤로 뻗는 객석 공간이다. 그에 대해 지금 가려고 하는 것은 꽃길의 좌측을 따라 반대측의 객석 공간이다. 그렇다고 하는 것은, 지금 있는 통로의 맞대기로부터 좌회전하는 부분에도, 적어도 꽃길 우측의 객석 공간에 있어서의 최전열의 좌석을 사용하는 손님을 위한 통로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진짜로 이고 흑환의 눈에 들어가 있다. 그리고 그 통로는 꽃길의 오른쪽 끝에 부딪쳐 끊어져야 할 것이다. 그런데 거기에 이상한 것이 보인 것이다. 여기에서 좌회전하는 통로가 부딪히는 것은 꽃길의 가장 무대에 가까운 부분이지만, 거기가 검게 되어 신기한 공기의 흐림이 있다. 지하통로다.咄嗟를 깨닫는다. 계단에서 몇 단계 내려가고 단지 짧은 통로를 거쳐 다시 계단을 올라 부두석과 꽃길 중간지대의 객석군에 나오는 이를 위한 통로다. 망설임. 쭉 앞으로 나아가 좌회전하여 예상대로 계단을 내려 짧은 터널 내를 걷고 계단을 오르고 건너편 지대로 나간다. 그대로 일체의 망설임 없이 몇 걸음 걸어 부두 좌석 아래 통로로 좌회전, 무대와 반대 방향으로 향한다. 그러나 목은 무대 측에 비틀어 향해, 순식간과 도성사 경내의 장면으로부터 시선을 벗어나는 일은 없다. 순간의 육안에 의하면, 좌석은, 전부터 6열목정에 확실히 있다. 틀림없이 공석이다. 지상 명령은 원활보행. 이번에도, 「죄송합니다・・・」라고, 공축의 태로 허리를 굽히고, 가능한 한 비굴한 태도로, 그러나 눈 지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비굴함으로, 가득한 중 하나만 포툰과 비어 있는 기적 좌석에 입는다. 소임무 수행, 급히 성공을 보고한다. 가장 빠른 근석 등 아무래도 좋다고는 해도, 긴급시를 위해 파악해 둘 필요가. 오른쪽 이웃은 밝은 색의 화려한 스웨터를 입은 백발의 노인, 왼쪽 이웃은 크림 같은 겉옷을 입은 젊은 여자. 앞 좌석은 흰 옷을 입은 여성. 밝은 색으로 둘러싸여 푹 빠진 이 자리는 멀리서도 눈에 띄었는가. 남자가 집에 모이면, 할머니가 물고기를 가져와 달라고 말해, 남자가 응과 대답한다. 남자는 작살을 들고 흙간에 서서 허리를 찔러 뺨이라고 말한다. 이 정도 간단한 일이었다. 담이 낮잠을 자고 있는 동안 담을 깨뜨린다. 이 자리는 바로 낭이다. 누군가가 종이를 먹으로 칠하고 어둠 밤의 새라고 말한다. 경쟁에서 이겼을 생각인가. 그러나 이 자리는 칠할 수 없었던 것이다. 실제로는 너의 패배다.樵夫가 도끼를 잃고, 도끼를 찾아 걷고, 樵夫가 매미가 되어 매미가 울린다. 도끼는 발견된 것이다. 도성사 경내. 벚꽃, 소나무. 큰 종이 홍백의 줄로 매달린다. 배후의 홍백막. 위쪽의 벚꽃색 끈. 이제 완전히 앉아있는 백의 대머리의 십이인의 보주들. 후방보다 기색. 왼쪽 눈의 가장자리에 짙은 녹색의 유니폼을 입은 여성 직원이 지금 앉아있는 좌석 몇 명 놓은 왼쪽, 뒤에 부두 자리를 앞두는 공간에서 허리를 굴리고 뭔가 호소하자 이쪽을 묻고 있다 . 무시. 연극의 성행에 열중하는 진지한 손님으로서. 거기서 서투른 목소리를 끈질기게 내면 다른 손님에 대해 폐가 된다. 직원도 그 정도는 변하고 있을 것이다. 침묵의 공방. 이겼다. 계원은 포기 후방으로 물러나 간 것 같다. 원숭이가 여행하고, 원숭이가 나방을 짊어지고 달린다. 개구리가 원숭이를 짊어지고 원숭이가 하늘을 바라 보면 구름이 날아갑니다. 원숭이가 오리의 등에서 내려가면 같은 장소가 일곱 곳 있다고 나오가 말한다. 이 정도로 적에게 항복하지 말라. 싸움은 아직도 치는 것이다. 부부가 기원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가 태어난다. 아이는 한 집에 봉공하고, 아이가 가인의 제물을 하고, 밖까지 나오면, 아이가 귀신을 만난다. 악마가 아이 삼키지만, 아이가 악마를 정벌한다. 아이가 다른 집에 봉공하고, 아이가 집인을 하고, 밖으로 나오면, 아이가 귀신을 당한다. 귀신이 아이를 삼키면 아이가 젊은이가 되어 그 집의 딸과 결혼한다. 아이가 다른 집으로 봉공하고, 아이가 집안을 하고, 밖으로 나오면, 아이가 귀신을 당한다. 악마가 아이를 삼키지만, 아이는 악마에 정벌하고, 보물을 악마가 섬에서 가져온다. 여러 국면이 반복되는 것이다. 좌석의 젊은 여성이 무릎에 펼쳐진 얇은 잡지 속에 들었던 까마귀라는 말이 나오는 것을 한순간에 멈췄다. 주의는 전방위이다. 그렇다, 전의 장면은 (들)물었던 까마귀의 장면이었던 것이다. 오랫동안 늘어난 휘파람 소리. 이렇게 마을로 돌아갔지만, 여자는 싫어하고 곶을 뿌리고 바람으로 날리는데 반대로 답답하게 들어가 젖는 것이다. 그것이 지금의 검은 원이다. 한 마리의 개가 짖고, 자신을 덮쳐 온다고 착각을 해, 개를 사살하려고 하고 있는 것이겠지만, 실은 개는 다른 뱀과 같은 것이 덮쳐 오는 것을 알리고 있었기 때문에 , 반드시 후회할 것이다. 오랫동안 늘어난 휘파람 소리. 언젠가, 사타구니가 쌀을 가져 왔기 때문에, 밥을 짓고, 고미가 일했다. 밥이 끓어오르자, 사타구니가 그것을 가로채고, 가져온 된장을 걸어 먹었기 때문에, 화가 나서 사타구니를 때리고 앞니를 접었다. 그래서 거기에서 쫓겨나고, 다른 더러운 집에 목욕 밥으로 고용되어 집의 딸과 만나자 너는 목욕 밥이냐고 했다. 그 딸이 아프면, 나타난 점쟁이가 「좋아하는 남자가 집안에 있다」고 가르치고, 주인이 하남에게 병문안을 시키자, 딸은 목욕 밥을 선택했다. 그러자 목욕 밥은 미남이 되어 딸과 결혼했다. 알몸이 되면 조개가 나왔기 때문에 그것을 짓밟았다. 돌아가자 눈을 바꾸고 딸과 노래를 바꿨다. 그림 편지도 냈다. 무거운 장작을 짊어지고 여행을 떠나자 남자가 와서 무겁고 불쌍하다고 말해 장작을 짊어졌다. 그리고 등에 뛰어들었다. 북과 높은 박자 나무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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